Untitled Document
포테이토닷컴 웹진 사무실과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운영자 2005.09.29 2996
포테이토닷컴 웹진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좋은 전시소식과 사진계 소식들을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저희 사무실과 웹진 주소가 지금까지의 contents@fotato.com 에서

E-mail : contents@photospace.co.kr
주소 : 서울시 종로구 관수동 159-2번지, 포토스페이스빌딩 3층
Tel : 02-2264-2381 Fax : 02-2267-1119
웹하드 ID: photospace PW: space
로 변경되었습니다.

번거롭게 해 드려서 매우 죄송합니다만, 바뀐 주소를 등록해 주시고 앞으로는 이 주소로 소식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운 사무실은 종로3가 관수동의 시네코아 바로 뒤쪽 이면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계천 수표교 근처나 인사동에 들르시는 길에 한 차례 들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가을이 문턱 앞까지 다가왔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시기를 빕니다.


웹진사무실 찾아오시는길



● 종로2가 시네코아 영화관 과 뎀셀브즈 커피숍 사잇길로 들어와서 끝에 보이는 4층 빨간 벽돌 건물 지하. 삼성모텔 맞은편 건물

● 지하철 1, 3, 5호선 1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파고다공원 정문 건너편에 있는 YBM 시사영어학원 골목으로 50미터 들어와서 왼편 빨간 벽돌 4층 건물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7만6,790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