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스티브 맥커리 사진전 입장권 증정 이벤트
웹진담당자 2010.05.04 2384

입장권 증정 이벤트

스티브 맥커리 사진전 ‘진실의 순간’




아래 네 개의 질문에 응답해주시는 분 가운데 선착 순으로 세계적인 보도사진가 스티브 맥커리의 사진전 ‘진실의 순간’ 입장권(\8,000원, 1인 2매)를 우편으로 보내 드립니다.

응모 방법
1. 질의에 대한 응답
2. 회원 이름
3. 전화 번호
4. 이메일 주소
5. 티켓을 받으실 오프라인 주소를 적어서 contents@iphos.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질문
1. 스티브 맥커리의 아프가니스탄 난민 소녀의 사진이 표지로 게재된 잡지의 이름은?
① 포춘지(FORTUNE)
② 내셔널 지오그래픽
③ 타임지(TIME)
④ 월간 포토넷
참고 http://webzine.iphos.co.kr/webzine/news/exhibition_view.asp?ins_no=3494&newartist_type=1

2. 스티브 맥커리가 소속되어 있는 사진협회는 무엇인가?
① ASIA ON
② F64
③ 로이터
④ 매그넘
참고 http://webzine.iphos.co.kr/webzine/news/exhibition_view.asp?ins_no=3494&newartist_type=1

3. 아이포스 웹진에서 가장 자주 들어가보시는 곳은?
① 전시소식 ② 인터뷰 ③ 포토피디아 ④ 기타(직접 작성)

4. 아이포스 웹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경로는 어디인가
(예) 아이포스 웹진 정기메일을 통해 or 아이포스 홈페이지에서 or slr클럽을 통해서

이벤트 행사기간
2010년 5월 4일~5월 15일(선착순 10명, 1인 2매)

티켓 수령 방법
우편발송은 매주 월요일에 일괄발송 됩니다.
우편으로 받기 선택시, 우편물 분실시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직접수령 주소 : 종로구 관수동 159-2, 포토스페이스 빌딩 4층

스티브 맥커리 ‘진실의 순간’
세계적 보도사진협회 매그넘의 회원이자 로버트 카파, 올리비에 어워즈 수상, '아프간의 소녀'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대표 사진가 등, 화려한 수식어의 이면에 그는 세계 속에 감추어진 전쟁과 분쟁에 의해 만들어지는 참혹한 모습들부터 곳곳에 숨겨져 있는 세계 속 장관인 풍경, 인간들의 평범한 삶의 모습 속에서 찾아지는 각국의 정서와 문화를 너무도 생생하고 아름다운 그만의 표현력으로 카메라에 담아냅니다.

작품을 통해 드러나는 그의 예리한 통찰력뿐 아니라 그의 눈을 통해 바라보는 인간사의 연민과 희로애락의 모습, 이를 담아내는 깊고도 화려한 색감과 구도의 예술성을 동시에 갖춘 걸작들은 예술성 혹은 다큐성의 한 요소만을 강조한 여타의 사진들과는 확연히 구분되며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는 진정한 걸작입니다.

특히, 이번 ‘진실의 순간展'은 이제껏 우리에게 다큐멘터리 보도사진가 혹은 동양의 얼굴을 주로 찍어온 인물 사진가로 알려져 온 스티브 맥커리의 예술성을 새롭게 재발견하게 되는 전시가 될 것입니다. 다양한 인물들과 경치, 사건, 그리고 사진 속에 그대로 포착된 진실의 순간을 진솔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풀어낸 사진 100점으로 채워질 이번 전시는 그가 세계 속에서 보고 경험한 다채로운 많은 감동과 스토리를 전하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작가의 정신세계가 반영된 동양사상적 향취가 묻어있는 작품들은 오늘을 사는 현대인에게 있어 다시금 인간과 삶에 대한 성찰을 불러일으키고 마음에 따뜻한 휴식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전시장소 :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전시일정 : 2010년 4월 8일(목) ~ 5월 30일(일)

☞ 준비된 입장권 매수가 끝나면 이벤트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02-2264-238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6만7,802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