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세계 최고 사진의 만남 <델피르와 친구들> 입장권 증정 이벤트
웹진 담당자 2011.01.03 2010

입장권 증정 이벤트

세계 최고 사진의 만남 <델피르와 친구들>





아래의 질문에 응답해주시는 분 가운데 선착 순으로 세계 최고 사진의 만남 <델피르와 친구들> 입장권(\10,000원, 1인 2매)를 우편으로 보내 드립니다.

응모 방법
1. 질의에 대한 응답
2. 아이디
3. 회원 이름(반드시 사이트 가입자 이름으로 참여하셔야 됩니다.)
4. 전화 번호
5. 이메일 주소
6. 티켓을 받으실 오프라인 주소를 적어서 contents@iphos.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질문
1. 세계 최고 사진의 만남<델피르와 친구들>의 해외 첫 순회전시를 하는 나라는?
① 미국
② 호주
③ 한국
④ 일본
참고
http://webzine.iphos.co.kr/webzine/gallery/gallery_view.asp?artist_code=2587&artist_type=02&ins_no=3713&keyword=델피르와%20친구들


2. 아이포스 웹진에서 가장 자주 들어가보시는 곳은?
① 전시소식 ② 갤러리 ③ 포토피디아 ④ 기타(직접 작성)

3. 아이포스 웹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경로는?
① 웹진 정기메일
② 홈페이지
③ 포털사이트 검색 (예:구글,네이버,다음 등)
④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예: 페이스 북, 트위터 등 경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⑤ 기타(직접 작성)

이벤트 행사기간
2010년 1월 03일~ (1인 2매)

티켓 수령 방법
우편발송

세계 최고 사진의 만남 <델피르와 친구들>

기간: 2010년 12월 17일~2011년 02월 27일
장소: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2009년 프랑스 아를 사진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010년 유럽사진미술관에서 대대적으로 전시를 마친 ‘세계 최고 사진의 만남 <델피르와 친구들>’은 해외 첫 순회전시로 한국에서 전시된다. 이 전시에는 시각문화에 거대한 영향을 미친 델피르의 업적에 대한 증언이자 다채롭고 중대한 경력의 요약이라 할 만한 전시회이다.

‘사진의 마이더스 손’이라 불리는 위대한 출판인이자 전시기획자, 예술디렉터, 영화제작자인 로베르 델피르의 사진인생 60년을 위해 세계 최고의 사진 작가인 그의 친구들이 헌정한 185점의 주옥 같은 오리지널 프린트와 150권의 사진책, 4편의 영화를 만날 수 있다.

전시회에는 앙리 카르티에브레송을 비롯하여 로버트 프랭크, 요세프 코우델카, 로베르 두아노, 윌리엄 클라인, 헬무트 뉴턴, 르네 뷔리, 레몽 드파르동 등 약 50여명의 델피르 친구들이 참여하였다. 특히, 사진사 초기의 작품들부터 신화가 된 사진들이 고색창연하게 전시될 예정이며 ‘무하마드 알리’를 다룬 윌리엄 클라인의 최고의 단편영화와 델피르가 제작한 화사한 광고영상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2월 27일(일)까지 약 73일간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이 전시회는 지난 60여 년 동안 사진과 대중의 만남을 끊임없이 주선하며 세계 사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힘쓴 델피르와 세계 사진계의 거장인 그의 친구들과의 뜨거운 우정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전시가 될 것이다.

행사에 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02-2264-238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6만7,802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