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남자와 여자는
유상주 2008.04.08 2387
남자와 여자는 어떤 역할을 할까요?
서로에게는 양면성이 있겠죠.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사진으로 표현하기는 쉽지 않네요.^^

No.1

 

No.2

 

No.3

 

No.4

 

No.5

 
의견등록
아차하는 순간에 김승곤 2008.04.08
성이 유전적인 요인으로만 결정되는 것이라면 간단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요. 태내에서 결정되는 선천적인 성 말고, 문화나 그밖의 환경 등 성장하면서 얻어지는 후천적인 성에 대한 아이덴티티 문제는 훨씬 복잡한 겁니다.
하지만 후자의 경우는 완전한 성적인 이덴티티를 확립하기 위해서 치러야하는 일종의 의식 같은 것인지도 모릅니다. 문제는 후천적인 성향은 억제한다고 해서 억제되는 것이 아니고 항구적으로 그런 성향이 지속될 수도 있다는 점이지요. 여차 잘못하면 성 도착증이나 의상도착, 패티시즘 같은, 일종의 병리현상으로 발전되기도 한답니다.
심리학자들은 정상적인 성의 대상이나 다른 분출구를 찾지 못할 때 이런 혼란이 일어난다고 말합니다만... 이 사진 찍으신 분, 물론 후자는 아닐 거고, 작품을 위해서 본의 아니게 이런 환경을 설정한 것이겠지요? 네, 그러길 바랍니다.
ㅋㅋ... 이정식 2008.04.08
이런사진, 이해하기에는 선생님들의 설명이 필요할 듯 하네여.^^
잘봣슴돠.
붉은 입술 이근석 2008.04.12
이 사진 찍으신 분, 약간 위험한 징조가 보입니다. 그런데 어디에 있는 샵에서 찍었습니까? 저도 한번 가보려구요.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7만3,705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