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울릉도
권선영 2008.04.24 2471
울릉도에 여행 다녀왔습니다.
사진을 보고있으니 어촌의 풍경을 촬영
하지 않은것이 아쉽네요

No.1

 

No.2

 

No.3

 

No.4

 
의견등록
사진은 최소 5장 이상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포스 2008.04.24
권선영님, <나의사진, 나의세계>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사진, 나의세계>에는 최소 5장 이상의 이미지를 업로드해 주셔야 김승곤 선생님께서 코멘트를 남겨드릴 수 있습니다. 소수 이미지들만으로 작품을 해석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지요. 앞으로도 '나의사진, 나의세계'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아이포스 웹진 드림
울릉도 김승곤 2008.04.26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은 그런 환상적인 바다를 찍으셨네요. 하지만 가끔은 고정적인 프레임 워크의 틀을 대담하게 벗어나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모처럼 넓은 바다에 나가서까지 화면에 뭔가 조형적인 요소를 넣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힐 필요 없지 않습니까? 바다 그 자체를 느끼려고 해보십시오. 눈을 감고 바다를 떠올려 본다면, 그 바다에도 코리리 모양을 한 바위가 있을까요? 나에게는 망망하게 펼쳐진 바다와 하늘, 높이 뜬 구름, 그리고 파도소리, 싱그러운 바다내음들이 떠오르는데... 거기에는 태초에서부터 이어진 영원한 시간이 있고, 인생의 무상함이 있고, 때로는 정체 모를 외로움과 허무와 모든 것을 삼켜버리는 깊고 무거운 어둠 같은 것도 있을 건데...
울릉도 석지니 2008.05.03
첫번째 사진 색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어떻게 찍으셨습니까? 일출때인가요? 한수 부탁드립니다.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7만3,705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