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행복한 아이들
CHOI 2008.04.28 2305
행복해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1) 생일 선물을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
2)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하는 모습
3) 게임을 하다가 선생님한테 들켜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
4) 방울 토마토를 입에 물고 장난을 치는 모습 등

한 명도 똑같은 아이가 없는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


No.1

 

No.2

 

No.3

 

No.4

 

No.5

 

No.6

 

No.7

 

No.8

 

No.9

 

No.10

 

No.11

 
의견등록
행복한... 김승곤 2008.04.29
이런 표정들을 잡을 것을 보면, 좀 짖궂은 성격이시군요. 지금까지 여기 올라온 사진들이 거의 전부 사람이 없는 풍경사진들이어서 그런지 모처럼 사람들이 찍혀 있는 사진을 보내주셔서 참 반가웠습니다. 혹시 학교 선생님 아니신가요? 아이들 표정을 보는 것도 즐겁지만, 찍을 때 아마 님께서도 아이들과 같은 익살맞은 표정을 하고 셔터를 누르지 않았을까 상상해봅니다. 요즘엔 사진 찍을 때 손가락으로 V자 만들어보이는 유행, 한물 간 모양이지요?

거리가 좀 어정쩡한 것이 흠이네요. 조금 더 뒤로 물러서서 아이들 시선이 닿는 대상이나 주변 환경을 화면에 함께 넣어서 찍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군요. 3번째 사진과 8번째 사진, 10번째 사진은 화면도 잘 정리되어 있고 자연스런 느낌이 좋습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Choi 2008.04.29
짖궃은 표정을 사진으로 찍어 놓으면 그 아이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서요. 다음에는 말씀해 주신대로 아이들 시선이 닿는 대상을 화면에 담아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아이들 수지 2008.05.03
해맑은 표정들이 넘 좋네요. 신문에 나는 기사들 때문에 우울할 때도 있지만, 이런 아이들과 생활하시는 선생님이 부러워요.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7만3,705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