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세가지
장원석 2011.05.13 2141
Alice in Real World 는 Lewis Carroll 의 Alice's Adventures in Wonderland 소설의 John Tenniel 의 일러스트를 이용한 포트레이트 작업입니다. 상상속에 존재하는 그들을 현실로 이끌어내는 한편, 현실 속에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들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작업입니다. 실제하지 않는 것과 실제 하지 않는 것 그리고, 인간의 지식으로 실제한다고 믿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경계에 대한 고찰이기도 합니다.

Submerged Emotions 는 나무를 대상으로 하는 포트레이트 작업입니다. 일차적으로는 대상 자체로서의 아름다움과 조명을 이용, 인물을 대상으로한 포트레이트 작업 처럼 각 피사체의 특징과 감정을 끌어내고 부여하는 것 입니다. 최종적으로는 이런 보여지는 것 너머에 있는 나무라는 것으로 대표되어지는 환경, 지구, 그리고 인간에 대한 기록입니다.

Traces of Memories 는 Cyanotype 작업으로 포토그램 기법을 이용한 추상 작업입니다. 떠올릴 수는 있지만 정해진 형태가 없는 기억을 형상화 해보는 작업입니다. 주제가 추상적이다 보니 보는 이의 시선에 따른 여러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이미지들 입니다.

No.1

 

No.2

 

No.3

 

No.4

 

No.5

 

No.6

 

No.7

 

No.8

 
의견등록
당첨축하드립니다. 운영자 2011.05.14
장원석님, 포토버스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카쉬전 티켓을 보내드릴려고 합니다.
이름/주소/휴대폰번호을 contents@iphos.co.kr로 보내주십시요.
다시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상... 김상환 2011.05.24
상상속의 세계를 현실로 드러내신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6만9,995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