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전 - “2021개성시대 ”사진 기획전
IPA gallery()
2021-03-18 ~ 2021-03-31
2021-03-18 오후 18시
확대(키보드"+"버튼)----축소(키보드"-"버튼)
참여작가 ; 성기홍, 강상조, 김숙이, 박상철, 박춘기, 이도훈, 이영식

지금은 디지털사진의 보편화로 컴퓨터에 의한 Make적 작업이 유행처럼 범람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조합, 복제, 합성 등의 작업에서 탈피하여 Take적인 순수사진으로 전시를 기획하였다.
사진의 다양한 기법들을 배제하고 스트레이트한 사진으로 자신의 사진 세계를 펼치고 있는 7인의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평범함으로 다가오는 풍경 속에 내재된 진한 의미를 느낄 수 있는 사진으로 작가마다 다른 시각적 독창성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사진의 본질적인 요소를 재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마련하였다.
모로코의 코발트블루의 매혹적인 골목을 그려낸 성기홍, 새벽안개 자욱한 환상적인 풍광을 담아낸 강상조, 빛과 그림자를 한 화면에 배치한 구성적 사진의 김숙이, 흑백사진으로 시골의 일상적 풍경을 표현한 박상철, 창녕 화왕산 가을풍경의 수려함을 앵글에 잡아낸 박춘기, 오묘한 색감으로 풍경 사진을 시도한 이도훈, 시각적 변화를 모색한 극단적 로우 앵글로 접근한 사진으로 구성한 이영식의 작품들이 전시 된다.
1인 각 4점의 포트폴리오로 구성된 사진으로 총 28점의 작품이 Fine art print로서 작품 사이즈는 70×60cm 이다.
사진만의 고유한 특성으로 표현한 7인의 다른 시각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이번 전시에 많은 성원과 관람을 바랍니다.

2021. 3
기획자 최윤서
055-296-7764
목록보기
의견등록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단체전 - “2021개성시대 ”사진 기획전
단체전 - “202

등록된 전시스케치가 없습니다.
 
 
관련기사의 데이터가 없습니다.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7만13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