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붉은 과일
안가희 2008.05.06 2565
석류를 접사촬영 한 사진들 입니다.
문득 생전 처음 보는 과일로 보였습니다.
에로틱한 느낌도 들구요..

No.1

 

No.2

 

No.3

 

No.4

 

No.5

 
의견등록
석류 김승곤 2008.05.06
미인이 좋아한다는 바로 그 석류군요. 신 것은 보기만 해도 입에서 침이... 원체 신 것을 못 먹거든요. 석류가 익을 무렵이 되면 감이랑 배랑 밤 같은 맛있는 열매들이 많이 나는데, 사람들은 왜 그 시디 신 석류를 먹는 걸까요?

두꺼운 껍질이 갈라지면서 드러나는 뭐라고 표현할 수 없는 영롱한 빛깔의 열매들을 보면 누구나 보석이라는 말을 떠올리게 되지요. 루비가 이처럼 아름다울까요?

그런데 석류가 인육(人肉) 맛이라는 것 혹시 아십니까? 아니, 내가 먹어봤다는 얘기가 아니고, 불교에서 나온 얘기인데요. 어린 아이들을 잡아먹는 귀신에게 부처님이 아이 대신 먹으라고 건네준 것이 석류라는군요. 그 맛에 빠진 귀신이 그 뒤로는 아이를 잡아먹지 않게 되었다는...

또 다산(多産)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속에 알이 많이 박혀 있어서겠지요. 생명은 죽음과 이어지는 것이기도 하지요. 성도 마찬가지고요. 어딘지 모르게 은밀하고 연약하고 유혹하듯 화사한 석류... 님이 이 사진을 찍으며 에로틱하다고 느끼는 것은 당연한 일인지도 모릅니다.
웨... 유서현 2008.05.10
뭔가 징그러운 느낌.
집착증
그리고...
그러네요 이서영 2008.05.10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이 좀 그렇지요?
 국내 최대의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이포스 웹진에서는 각 미디어와 화랑의 전시담당자, 프로사진가, 전국의 각 대학 사진학과 교수 및 전공자, 미술계와 광고 디자인계, 출판 편집인,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인사, 국내 유수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사진동호인 등 27만2,212명에게 사진문화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